유디엠텍, BHflex vina社와 6.5억 규모 공급계약 체결

매출 10% 넘는 규모…글로벌 시장 입지 강화
AI 기반 솔루션으로 제조 현장 디지털 전환 지원

유디엠텍은 BHflex vina CO.,LTD(이하 ‘BHflex vina社’)와 모바일라인 통합분석시스템 구축 단일판매·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6억 5,202만원으로 이는 최근 매출액 60억 7,200만원의 10.74%에 해당한다.

계약 기간은 이날부터 2026년 5월 3일까지다. 유디엠텍은 인공지능(AI) 기반 통합 디지털 제조 플랫폼과 자동화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특히 AI 기계어 처리 기술을 활용해 공장 내 설비 데이터 분석 및 제어 효율성을 높여 생산성 극대화와 유지보수 비용 절감을 지원한다.

MES·ERP 등 기존 시스템과 연계한 디지털 전환(DX) 솔루션을 통해 글로벌 시장 특히 중국 제조업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이번 계약은 이러한 유디엠텍의 대외 사업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풀이된다.

회사는 지난 10월 AI 팩토리 전문기업으로 선정되며 정부의 정책적 지원을 확보한 바 있다. 중국 및 국내 시장은 높은 자동화와 AI 분석 수요로 성장 잠재력이 큰 시장으로 평가받는다.

? 공시 신선도 : 4 / 5
? AI 평가 : 공시일 기준 이전 3개월 이내에 해당 계약 체결에 대한 언론 보도가 확인되지 않았다. 이번 공시를 통해 새로운 정보가 공개되었으며, 이는 회사 매출액 대비 10.74%에 해당하는 규모로 기업 경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 공시 바로가기: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 발표 시각: 2025-11-04 13:26:42

? 참고기사
헬로티 – [SIA 2025] 중국서 빛난 ‘국대 기업’ ① | 유디엠텍, 스마트 팩토리 설비 최적화에 ‘승부수’
데일리한국 – 유디엠텍, AI 부문 ‘2025 4IR Awards’ 5년 연속상
유디엠텍 – ‘포터블 블랙박스’ 플랫폼 업계 최초 상용화 성공

※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으로 작성된 것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 행위의 결과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